본문 바로가기

Daily

청라 일교찜 갈비찜 맛집 방문기

형들과 저녁 먹으러 방무했던 '일교찜'

방송에도 나오고 갈비찜이 땡기는 날이라 방문했는데 아주 맛있더라고요!

맛있게 먹느냐고 사진을 많이 못 찍었지만 그래도 올려봅니다!

 

 

위치는 지도 참고

일교찜 청라본점

16:30 ~ 22:00 영업

21:30 라스트오더

주차장은 가게앞 주차장에 차 몇대 주차 가능

 

 

 

 

앉아서 주문했어요 남자 셋이가서

세트메뉴 있길래 그걸로 주문했어요

궁중갈비찜이랑 주먹밥 콘치즈 나오는 메뉴

소주도 함께 주문!

 

오리 받침대가 아주 귀엽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주먹밥이랑 콘치즈도 맛있네요

미역국도 맛있고 백김치가 아주 맛이 좋아요!

 

 

 

 

궁중갈비찜 나왔어요! 뼈를 들면 갈비가 쏙 빠져요

엄청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어요

떡과 당면 그리고 호박 연근도 들어있어요

고기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술 안주로도 너무 좋았어요

 

 

 

 

갈비찜 다 먹고 볶음밥도 필수!

볶음밥도 맛있어요 청라 일교찜 아주 만족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갈비찜이 땡기는 날에 방문하기 좋은 인천 청라 갈비찜 맛집 '일교찜'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