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제주 녹차의 모든 것, 오설록 티뮤지엄 방문 후기

제주 여행에서 방문했던 '오설록 티 뮤지엄' 보성 녹차밭을 가고 싶었는데

제주에서 오설록 유명하니까 한번 가봤어요!

 

제주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한 오설록 티뮤지엄은 제주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로, 녹차밭과 다양한 차 문화를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이곳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공간으로, 단순한 박물관을 넘어 차 티스톤 체험, 카페, 기념품 샵까지 즐길 거리가 풍부해 온 가족 방문에 적합해요.

 

 

위치는 지도 참고하세요!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운영시간: 09:00 ~ 18:00 (연중무휴)
주차장: 무료 넓은 전용 주차장 완비​
입장료: 무료 (일부 체험 프로그램은 유료)

 

 

 

 

뮤지엄 내부에는 오설록 브랜드 역사, 다양한 차 전시, 차 시음 공간과 차를 주제로 한 문화 체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녹차밭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산책로가 인상적이며, 사계절 내내 변하는 자연 풍경과 어우러진 포토존도 인기입니다.
초록빛 차밭과 예술적 설치물 덕분에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녹차밭이 쫙 펼쳐있어요

사진 찍기도 좋고 예쁘더라고요!

녹차밭을 직접 처음 봤어요

 

 

 

 

여름 성수기와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붐비지만, 넓고 쾌적한 공간 덕분에 편안했습니다. 주차 걱정은 없었으나, 주차장에서 뮤지엄까지 도보 이동이 다소 있어 편한 신발 착용을 추천합니다.
전반적으로 차 문화에 대한 이해와 제주 자연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과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도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다 둘러보고 아이스크림과 말차 웨하스 하나 사서 나왔어요!

제주 여행 중 차와 자연, 문화 체험을 한꺼번에 즐기고 싶다면 오설록 티뮤지엄을 꼭 방문하세요.
녹차의 깊은 향과 달콤한 디저트, 아름다운 녹차밭 뷰가 한데 어우러진 힐링 공간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